여행후기

박민주 가이드님과 드레스덴, 작센스위스 투어~~!!!
이름 김민선

안녕하세요. 저는 8/17일 드레스덴, 작센스위스 투어를 들었던 한 학생이에요.

 

계획에 없던 여행지라 공부도 안 하고 와서 사진만 열심히 찍다가 올줄 알았는데 가이드님이 2시간정도 차량 운전하면서 저희 심심해 하지 말라고 말걸어주고 설명해주셔서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작센 스위스,드레스덴 다니면서 건물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얽힌 이야기나 인물들을 잘 설명해 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이 재밌었고 기억에 많이남아요.

 

사진도 잘 나오는 장소마다 찍어주셨는데 제가 포즈 잡는게 어색해 했지만 가이드님이 포즈 추천 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사진도 잘 나온 거 같아요.

 

그리고 제가 오랜 기간 여행에 지쳐 햇빛을 많이    피해 댕겼는데 가이드님이 활기가 넘치고 항상 밝게 웃으셔서 보는 저까지 대게 기분 좋았고 힘받는 기분이였어요.

 

아 그리고 저희가 여행 끝 무렵이라 돈이 많이 없어   불쌍해 보이셨는지 스무디? 비슷한거를 사주셔서     맜있게 잘 먹었습니다. 혹시나 다음번에 한국 오시면 제가 밌있는 밥 한끼 사드릴께요^^

유로브릿지투어에서 답변드립니다.

민선씨 안녕하세요~ 

여행마무리는 잘 하셨나요? ㅎㅎ 스무살의 열정적인 패기가 멋졌던 친구들이라고 기억하고있어요!

더 좋은걸 사주고싶었는데 한사코 거절해서 시원한 스무디 밖에 사주지 못했네요 ㅎㅎ

저도 덕분에 오랜만에 풋풋함과 제 스무살때의 열정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하하하

건강하시고 또 유럽을 돌아다니다 마주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!!